바이트랩이 법인 설립 이래 연평균 150%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2024년 매출액 약 380억 및 두 자릿수 이상의 영업이익률을 달성한 데 힘입어, 사업 확장과 인재 확보를 위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트랩은 2025년 ‘바이트랩 2.0’을 천명하며, 브랜드 커머스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으로 도약하는 목표를 세웠다.
이번 대규모 채용은 지난 2024년에 거둔 법인 설립 이래 최대 성과 덕분이다. 20년 법인 설립 이후 연평균 150% 이상의 성장하며 매출액 약 380억 및 두 자릿수 이상의 영업이익률을 달성한 바이트랩은, 2025년을 ‘바이트랩 2.0’ 전환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해로 선언했다. 이번 채용은 회사가 브랜드 커머스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분야에서 리더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그동안의 가파른 성장을 바탕으로, 바이트랩은 앞으로 브랜드 커머스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빌더라는 훨씬 어렵고 복잡한 과제에 도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바이트랩 2.0’ 전환에 공감하며, 역량과 경력을 갖춘 인재 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 이번 대규모 채용은 조직 전체의 역량을 강화하고, 빠른 성장과 시장 선도를 위한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용훈 대표는 “바이트랩은 맥락과 데이터를 투명하게 공유하여 누구나 일에 대한 오너십을 가질 수 있는 환경이며 더욱 강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많은 정보 속에서 중요한 문제를 도출하고 주도적으로 해결하는데 갈증이 있으신 분들의 지원을 간절히 기다린다.” 고 전했다.
바이트랩은 총 4개 그룹과 2개 팀 전반에 걸쳐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영업 지원, 마케터, 영상 PD, MD, BM 등 다양한 직군 총 26개 포지션에서 인재를 모집하여 각 부서의 핵심 역량 강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회사는 각 직군에서 전문성과 창의성을 갖춘 인재들을 선발하여,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혁신적인 전략을 펼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자세한 공고는 바이트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쿠팡 등록 카드 512만원 해외 결제 시도에 '오싹'...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엔비디아 생태계 흔든 구글 TPU는 어떻게 탄생했나[테크토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109165437462_1764548214.jpg)


![[경제 인사이트]돈 풀어댄다 하니 원화가치 떨어질 수밖에](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510520023933A.jpg)
![[기자수첩]디지털 재난 시대…개인정보위가 안보인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510513222182A.jpg)
![[시시비비]'수출 1조달러 달성을 위한 조건'](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508193591009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