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매일 60분간 초특가 쇼핑…무료배송까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오후 6시 '60분러시' 운영
MD 추천 제품 하루 3개씩 온라인 최저가

11번가는 매일 오후 6시, 60분간 진행되는 새로운 초특가 쇼핑 코너 '60분러시'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상품성과 구매 리뷰, 가격 등을 토대로 엄선한 추천 제품을 한정 시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행사다. 다양한 카테고리(먹거리, 패션잡화, 화장품, 가전제품, 리빙용품, 여행상품 등)에서 선별한 상품을 하루 3개씩 초특가에 선보이고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한다.

11번가 '60분러시'. 11번가 제공

11번가 '60분러시'. 11번가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부터 합리적 가격대와 상품성으로 육아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 난 '빔보빔바 핸드페인팅실내화'와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12일), 부산 동구 지역 맛집 '대건명가 돼지국밥'의 레시피가 담긴 '엄마가 보낸 국밥 돼지국밥 밀키트 6팩'(13일) 등을 순차적으로 한정 특가에 판매할 계획이다.


11번가는 지난해 9월 시작한 '10분러시'(매일 오전 10시)에 이어 60분러시를 통해 초특가 상품을 오전과 오후에 걸쳐 매일 선보이게 됐다. 매달 세 차례(10일, 20일, 30일) 오전 10시부터 10분 동안 총 10개의 특가상품을 판매하는 '10분러시데이'도 지난 1월부터 운영 중이다. 다양한 '타임커머스' 코너를 앞세워 초특가 판매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10분러시는 오전 중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시간대를 고려했다면, 60분러시는 퇴근 무렵 시간대를 겨냥한 만큼 직장인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매일 오전과 오후에 걸친 초특가 쇼핑으로 고물가 시대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