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틀엔젤스예술단 광진구 홍보대사 위촉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국내외에 전통문화예술 위상 높인 리틀엔젤스예술단에 구 홍보대사 위촉장 전달
나눔 봉사 공연, 광진구 민선8기 홍보영상 재능기부 등 구에 깊은 애정 가져
각종 축제, 행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광진구 알릴 예정

리틀엔젤스예술단 광진구 홍보대사 위촉
AD
원본보기 아이콘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리틀엔젤스예술단(이사장 문훈숙)을 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구는 6일 구청장실에서 위촉식을 열고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호 광진구청장을 비롯해 리틀엔젤스예술단의 문훈숙 이사장, 노다 고우지 상무, 이화영 공연사업팀장과 단원들이 참석했다.

1962년에 창단해 올해 63주년을 맞는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초·중등 학생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전통예술단이다. 1965년 미국 아이젠하워 대통령을 위한 특별공연을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60여 개국의 7000여 회 국내외 공연을 통해 전통문화예술의 위상을 높이고 발전시키는 데 기여했다.


광진구 천호대로에 있는 유니버설아트센터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리틀엔젤스예술단은 구에 깊은 애정을 갖고 재능 기부를 통해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2024 피크닉 in 나루’ 축제의 나눔 봉사 공연에 이어 ‘광진구 민선 8기 종합 홍보영상’ 제작에도 참여해 구 주요 사업과 지역 명소를 널리 알리는 등 구의 대외 이미지 향상에 큰 공을 세운 바 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으며 나눔을 통해 훌륭한 공연을 보여주고 있는 리틀엔젤스예술단을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광진구와 협업하며 구정을 알리고, 구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앞으로 2년간 각종 축제와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활동으로 변화하는 광진구를 홍보할 예정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