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크리스피크림 도넛, 대세 과일 '딸기 듬뿍' 신제품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도넛 4종·음료 2종 출시

크리스피크림 도넛, 대세 과일 '딸기 듬뿍' 신제품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딸기를 활용한 도넛과 음료를 4일 출시했다.


신제품 도넛은 총 4종이다. '퓨어화이트 러브'는 요거트 아이싱과 펄 화이트를 장식했다. '트루그린 러브'는 초콜릿 도넛에 어울리는 녹차 크림과 아이싱으로 달콤쌉쌀 맛이 특징이다. '딥스윗러브'는 헤이즐넛 초콜릿 스프레드를 충전 후 초콜릿 아이싱을 올려 진한 초콜릿의 풍미와 딸기의 상큼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큐트핑크 러브'는 분홍색을 적용했으며 블루베리 필링과 딸기 우유 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진 메뉴다.


딸기 음료도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딸기 스무디와 초코쿠키를 결합해 맛을 더한 '크런치 쿠키 베리 스무디'와 생딸기를 담은 '스트로베리 주스'를 내놨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대세 과일 '딸기 듬뿍' 신제품 원본보기 아이콘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