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코인육수, 출시 1년만에 1억4000만인분 팔았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백설 육수에는 1분링', 700만봉 누적 판매
누적 매출은 300억원

CJ제일제당은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인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1년여 만에 700만봉(80g 단량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1인분 국물 기준으로 1억4000만인분에 해당하는 판매량이다. 월평균 매출도 지속 성장해 누적 매출은 3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을 기록했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제품 사진.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제품 사진. CJ제일제당

AD
원본보기 아이콘

제품은 멸치디포리 육수, 사골 육수 등 2가지다. 핵심 원재료 함량이 높아 깊은 맛을 내고,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 만에 녹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국물요리는 물론이고 조리시간이 짧은 볶음요리에도 활용도가 높다.

CJ제일제당은 이 같은 장점 덕분에 1인가구와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이 제품을 활용해 각종 국물요리와 떡볶이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하는 모습들이 늘고 있다.


조수진 CJ제일제당 담당자는 "쉽고 간편하게 깊은 국물 맛을 내는 제품력으로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단시간에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백설 브랜드의 지향점인 '심플 쿠킹'을 선도하는 대표 편의형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