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흥행
일주일간 45만개 판매 성과
목표 판매량 약 230% 달성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신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가 일주일간 45만개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지난 16일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했다. 롯데리아의 스테디셀러 '모짜렐라 인 더 버거'와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스페셜 레시피를 접목한 신메뉴로, 목표 판매량의 약 230%를 달성하며 꾸준한 고객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신메뉴 출시 후 롯데리아의 외형 매출은 일주일간 300억원을 달성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약 33% 증가했다. 이 중 주말인 18일과 19일 양일간은 판매 매출 100억원을 기록했다.
젊은 소비층의 구매가 두드러졌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연령대별 구매율 분석 결과, 출시 후 일주일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의 2030세대 구매율은 약 78%의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신제품 출시로 기존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메뉴 역시 카니발리제이션(신제품으로 인한 기존 제품의 매출 점유율 하락 현상) 효과 대신 지난해 동월 대비 판매량이 약 8% 증가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한국 가면 꼭 사 와라" 7가지 '콕' 집었다…직접 ...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비주얼뉴스]큰손들, 엔비디아 싹 팔았다…커지는 'AI 거품' 경고](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814175822175_1763443078.jpg)



![[단독]금감원, 비플페이 사이버사고 수시검사…위법 여부 집중 점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811054021828_1763431541.png)

![[기자수첩]정치권 '지스타' 방문에 거는 기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814122388635A.jpg)
![[초동시각]사천피 시대, '밸류업 2.0'이 시급하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807173581607A.jpg)
![[산업의 맥]생명과학 중심 경제 전환 필요해](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814143404494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SK하이닉스 수혜 받는다" 3일만에 '1억' 급등…아파트 거래량 '쑥' 늘어난 청주[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809413121501_176342649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