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틱톡, 광고주·고객 연결하는 '메시지 광고' 韓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9일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시지 광고(Messaging Ads)'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틱톡이 9일 한국에 출시한 '메시지 광고' 이미지. 틱톡 제공

틱톡이 9일 한국에 출시한 '메시지 광고' 이미지. 틱톡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틱톡 메시지 광고는 다이렉트 메시지 광고(Direct Messaging Ads)와 인스턴트 메시지 광고(Instant Messaging Ads)로 구분된다.


다이렉트 메시지 광고는 틱톡 앱 내에서 직접 발송하는 방식으로, 사용자가 앱을 벗어나지 않고 광고주와 잠재 고객이 직접 만날 수 있다.

인스턴트 메시지 광고는 틱톡 내 광고를 페이스북 메신저, 왓츠앱 등 틱톡 외부의 타사 메시지 앱으로 연결한다. 사용자는 선호하는 앱에서 원활한 대화를 이어갈 수 있다.


틱톡은 새로운 메시지 광고로 비즈니스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 세계 10억명의 사용자들이 참여하는 틱톡의 활발하고 역동적인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새로운 잠재 고객층과의 접점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특히 실시간 대화를 바탕으로 구매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과 신속히 연결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최유리 기자 yr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