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특징주]JYP Ent., 킥플립 데뷔 기대감에 7%대 강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JYP Ent. 가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 데뷔 기대감에 강세다.


7일 오전 9시11분 현재 JYP Ent.는 전일 대비 5000원(7.44%) 오른 7만2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킥플립이 오는 20일 첫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는 소식이 주가를 밀어올린 것으로 풀이된다. JYP Ent.는 전일 킥플립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 프로필 이미지와 앨범 스케줄러를 오픈하고 정식 데뷔 소식을 전했다.


이화정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서구권 스타디움 투어가 가능한 체급의 아티스트만 2팀(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에 신규 성장동력(킥플립)까지 등장하면서 최대 약점이었던 저연차 라인업 부진의 점진적 해소가 기대되는 구간"이라고 분석했다. 지난해 4분기 실적도 양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NH투자증권은 JYP Ent.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1706억원, 영업이익은 12% 늘어난 425억원으로 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를 상회할 것으로 내다봤다.

[특징주]JYP Ent., 킥플립 데뷔 기대감에 7%대 강세
AD
원본보기 아이콘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