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제품 샴푸, 바디워시 등 1억6000만원 상당
올해 7월부터 총 3차례 금천구 취약계층을 위한 제품 기부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해 12월 27일 더스킨팩토리에서 샴푸 등 생활용품 1억 6000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더스킨팩토리는 쿤달(KUMDAL), 네시픽(NACIFIC)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화장품 및 목욕용품 등을 주사업분야로 해 사회공헌과 환경·사회·투명 경영(ESG 경영)에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후원물품은 샴푸, 바디워시, 핸드크림, 섬유유연제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제품들로 금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를 통해 금천구 관내 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더스킨팩토리 김남용 이사는 “금천구에 취약계층을 위해 쿤달제품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조향사들의 재능기부활동, 자립청년 지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이어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더스킨팩토리의 후원은 금천구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실천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구는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한국서 집 산 외국인 1위는 중국인…가장 많이 산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