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엑스에이운영, 운정중앙역 첫손님에게 마스코트 굿즈 증정 행사
조진환 대표 “빠르고 안전한 이동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할 것”
서울교통공사 자회사인 지티엑스에이운영는 2024년 12월 28일 운정중앙역에서 GTX-A 운정중앙역~서울역 구간 개통을 기념하는 첫손님맞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티엑스에이운영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용객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배부한 기념품은 지티엑스에이운영에서 최근 개발한 마스코트 지티(GT*)가 새겨진 굿즈로 머그잔, 볼펜, 열쇠고리로 구성되어 눈길을 끌었다.
지티(GT) : GTX(Great Train eXpress)의 앞글자를 적용한 이름. GTX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Good Time을 선물하고픈 의미도 담고 있음
최초 이용객 3인은 마스코트 굿즈 외에 꽃다발, 커피상품권, 우산ㆍ수건세트를 선물로 받았고, 지티엑스에이운영(주) 경영진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는 행운을 얻었다.
조진환 대표는 행사에 이어 열차 운행상황 및 역사 시설 등을 점검한 후 "이번 운정중앙역~서울역 개통으로 GTX-A노선 이용객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저희 임직원 모두는 고객의 빠르고 안전한 이동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속보]소방청 "제주항공 참사 사망자 120명…계속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