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정 소식 전달할 '2025 광진 SNS 서포터스' 모집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12월 26일부터 2025년 1월 8일까지 총 16명 모집… 광진구 거주 또는 생활권 둔 누구나 신청 가능... 내년 2월부터 정책, 문화공연 등 구정 관련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홍보 활동 나서
월 1~2회 사진 또는 영상, 소개 글 담은 원고 제출… 소정의 원고료 지급

 구정 소식 전달할 '2025 광진 SNS 서포터스'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지역 내 곳곳을 발로 뛰며, 구정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할 ‘2025 광진 SNS 서포터스’를 모집한다.


구는 구민이 직접 제작한 홍보 콘텐츠를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해 구정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자, 매년 SNS 서포터스를 운영하고 있다.

참여자 모집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총 16명의 서포터스를 모집, 광진구에 거주하거나 생활권(직장, 학교 등)을 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최근 6개월 동안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한 명세가 있어야 한다.


활동 기간은 내년 2월부터 12월까지다. 직접 찍은 사진 또는 동영상과 소개 글이 담긴 원고를 월 1~2회 제출하면 된다. ▲광진구 정책 ▲ 문화공연 축제 ▲생활정보 ▲관광 명소 등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취재하고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서포터스층 발급, 소통 간담회 참여, 소정의 원고료가 제공되고 우수 활동 서포터스에게는 구민 표창의 혜택이 주어진다.

선정 결과는 서면 심사를 거쳐, 다음 달 14일 공개될 예정이다. 선정 방식, 활동 내용 등 서포터스 운영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청 홍보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광진구에 대한 구민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내년도 광진 SNS 서포터스를 더욱 내실 있게 운영할 계획"이라며, "광진구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더욱 널리 알릴 좋은 기회에 많은 구민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