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法, '카카오 김범수 보석 취소해 달라' 검찰 항소 기각…불구속 재판 그대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SM 시세조종'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김범수 카카오 경영쇄신위원장이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계속 받을 수 있게 됐다.


SM엔터테인먼트 시세조종 혐의로 재판을 받는 김범수 카카오 경영쇄신위원장. 허영한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시세조종 혐의로 재판을 받는 김범수 카카오 경영쇄신위원장. 허영한 기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2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형사20부(부장판사 홍동기 조인 이봉민)는 김 위원장에 대한 보석 결정을 취소해 달라는 검찰의 항고를 전날 기각했다.

김 위원장은 지난 7월23일 구속된 후 8월8일 재판에 넘겨졌다. 이후 1심 재판 중 보석을 신청, 지난 10월31일 구속 100일 만에 석방됐다.


검찰은 김 위원장이 재판의 주요 증인들을 회유할 우려가 있다며 지난달 6일 법원 결정에 불복해 항소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