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돌아보며 복지관 이용자에게 특별한 시간 마련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7일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재현)의 2024년 한 해를 돌아보는 송년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프로그램 참여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활동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저마다의 이야기들을 주고받으며 서로를 격려했으며, 다양한 마술공연과 장기 자랑 무대가 이어져 행사장의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김재현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2024년 한 해 동안 지역사회와 복지관에서 이룬 많은 성과는 여러분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며 “특히, 우리 복지관의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새해에도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한 해의 마무리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구리시는 2025년에도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내실 있는 복지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리=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10억원 이상 가진 한국 부자 46만명…42세에 7.4억...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