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케이엠엑스, 영주시에 사랑의 쌀 10㎏ 770포 기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북 영주시는 16일 ‘케이엠엑스’가 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 10㎏ 770포(2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노인복지시설, 장애인복지시설, 급식제공시설 등 45개소에 전달돼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연말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성규 대표는 “연말을 맞아 노인과 장애인분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을 드리고자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남서 시장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케이엠엑스 김성규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기탁이 지역의 노인과 장애인분들께 큰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케이엠엑스는 지난 9월에도 삼계탕 밀키트 1800개(1000만원 상당)를 영주시에 기탁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고 있다.

케이엠엑스가 영주시에 사랑의 쌀 10kg 770포 기탁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케이엠엑스가 영주시에 사랑의 쌀 10kg 770포 기탁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