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창원특례시, 제15회 경상남도 청소년지도자 대상 시상식 열어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지역 내 유공 청소년지도자 및 모범
청소년의 공적을 알릴 기회를 가져

경남 창원특례시는 마산합포구청 대회의실에서 ‘제15회 경상남도 청소년지도자 시상식’을 열었다.

경상남도 청소년지도자 대상 시상식.

경상남도 청소년지도자 대상 시상식.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14일 열린 시상식은 한국청소년신문사 주최 및 경상남도 청소년지도자 대상 조직위원회) 주관 △경상남도지사 표창 △경상남도교육감 표창 △창원특례시장 표창 △창원특례시의회의장 표창 △국회의원 표창 등을 지도자 및 모범 청소년 부문으로 나눠 100명에게 시상했다.


수상 대상자는 청소년 관련 봉사활동에 공적이 있는 지도자와 부모에게 효도하고 나라에 충성하는 공적이 있는 모범 청소년 중 자체 공적심사위원회를 통해 결정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시상식에 참석해 “청소년이 건전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준 청소년지도자와 모범 청소년들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시는 청소년이 리더로 미래 사회를 이끌어 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적극적이고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