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겨울철 난방비·희망기금 전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백경현 시장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 구현 위해 더 노력하겠다"
희망기금은 소외계층 100세대에 20만원씩 전달될 예정

경기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성일)은 지난 6일 복지관 4층 강당에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난방비 및 희망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6일 복지관 4층 강당에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난방비 및 희망기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있다. 구리시 제공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6일 복지관 4층 강당에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난방비 및 희망기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있다. 구리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행사는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영상예술협회에서 제작한 영상 상영, 우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표창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역주민의 마음을 모아 준비한 난방비와 희망기금은 100세대에 2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김성일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장은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더 나은 복지서비스와 전문성을 발휘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백경현 시장은 “어려운 상황 속 위기가구에 경제적 지원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로부터 관심과 돌봄을 받고 있다는 심리적 안정감을 지원해 준 많은 후원자와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전달식을 준비한 복지관에도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추운 겨울 빈부의 격차 없이 모든 시민이 웃으면서 보낼 수 있는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구리=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