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양시, 갓피플㈜ 박도선 대표 ‘2024년 자활명장’ 선정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취약계층 고용 안정·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경기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의 자활기업인 갓피플 주식회사의 박도선 대표가 지난 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년 자활사업 박람회’에서 자활명장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1. 2024년 자활명장으로 선정된 갓피플 주식회사 박도선 대표. 고양특례시 제공

1. 2024년 자활명장으로 선정된 갓피플 주식회사 박도선 대표. 고양특례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보건복지부는 매년 취업 및 창업을 통해 경제적?심리적으로 자활에 성공한 우수 인물을 자활명장으로 선정하고, 이들의 모범적인 성과를 널리 알리며 자활기업의 발전과 창업 촉진을 독려하고 있다.


박도선 갓피플 주식회사 대표는 취약계층의 고용 안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꾸준한 매출 증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자활명장 수상자로 선정됐다.

갓피플 주식회사는 고양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사업단으로 첫걸음을 시작해서 2008년 자활기업으로 창업, 관내 방역소독 작업 및 시설관리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해 왔다. 특히, 2023년 전국 최우수 자활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


박도선 대표는 “앞으로도 고양시, 고양지역자활센터와 긴밀히 협력해 자활사업의 발전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양=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