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31만병 팔린 '마법샴푸'…이마트서 판매 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가 2일 이마트 전국 주요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카이스트(KAIST) 이해신 석좌교수와 젊은 과학자들이 협력해 개발한 탈모 및 볼륨 케어 전문 샴푸다. 지난 4월15일 출시한 후 약 7개월 만에 31만병 이상 판매되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단 40분 만에 매출 10억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그래비티 샴푸는 핵심특허 성분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가 샴푸 과정 중 모발 단백질과 결합 순간 보호막을 형성하며 손상된 큐티클층을 보완하고 모피질의 간충 물질 손실을 방지한다. 이 기술은 KAIST 특허로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탄력을 부여해 풍성한 헤어 볼륨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 입점은 은평점, 월계점, 둔산점 등 21개 주요 매장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총 84개 매장으로 확대한다.


그래비티 엄성준 이사는 "이마트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장하게 됐다"며 "고객이 다양한 매장에서 그래비티 제품을 더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지속해서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그래비티는 이마트 입점과 더불어 현대백화점, 롯데홈쇼핑, 마켓컬리,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망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및 온누리 약국 체인 등 추가 채널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31만병 팔린 '마법샴푸'…이마트서 판매 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