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의정부시, 여성폭력 추방주간 캠페인 진행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김동근 시장 "피해자 보호·지원 통해 안전한 사회 조성 힘쓰겠다"
우리의 관심으로 함께 만드는 안전한 일상

경기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여성폭력 추방주간(11월 25일~12월 1일)을 맞아 지난달 28일 의정부역사에서 여성폭력 근절 운동(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의정부시가는 여성폭력 추방주을 맞아 지난달 28일 의정부역사에서 여성폭력 근절 운동(캠페인)을 실시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가는 여성폭력 추방주을 맞아 지난달 28일 의정부역사에서 여성폭력 근절 운동(캠페인)을 실시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운동(캠페인)에는 여성긴급전화1366 경기북부센터, 경기북동부해바라기센터, 의정부경찰서, 성폭력피해자 보호시설 의정부시 사랑의 쉼터, (사)사랑깊은뜰 경기북부가정문제상담소, 의정부장애인성폭력상담소, 성매매피해상담소 두레방, (사)경기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 여성친화도시 시민서포터즈 등 유관기관 및 단체 40여 명이 참여했다.


‘우리의 관심으로 함께 만드는 안전한 일상’을 주제로 여성폭력 근절 서명운동, 여성폭력 피해자 지원기관 안내를 포함한 다양한 활동으로 여성폭력 방지의 의미를 되새겼다.

또한 여성폭력 추방주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자체 제작한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관련 활동사진을 시청 시민갤러리에 전시했다.


김동근 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운동(캠페인) 및 홍보로 폭력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폭력예방과 근절, 피해자 보호 및 지원을 통해 안전한 사회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의정부=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