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동근 의정부시장, 자금동주민센터서 현장시장실 운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29일 자금동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근 시장이 29일 자금동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김동근 시장이 29일 자금동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11월에는 동 순회 2회차로 자금동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어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불편 사항이 있는지 살폈다.


이날 진행된 현장시장실에서는 △예비군훈련장 이전 관련 △금오동 일대 재개발 △홈플러스 인근 상업지구 환경정비 △복지대상자 지원 확대 등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시민들이 겪고 있는 생활 속 불편 사항에 대해 어느 부서를 찾아갈지 고민하지 마시고 현장시장실로 찾아와 이야기를 들려주시면, 가능한 범위에서 신속하게 해결 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현장시장실은 오는 12월 12일 호원2동주민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의정부=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