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NK경남은행, 김해시에 시민 건강 증진 힘 보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도시바람길숲·무지개공원 황톳길
조성에 7000만원 조성기금’ 전달

BNK경남은행이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김해시가 추진 중인 공원·황톳길 조성 사업에 힘을 보태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26일 김해시에 ‘도시바람길숲·무지개공원 맨발걷기길 조성기금 7000만원’을 전달했다.

‘도시바람길숲ㆍ무지개공원 맨발걷기길 조성기금’ 전달.

‘도시바람길숲ㆍ무지개공원 맨발걷기길 조성기금’ 전달.

AD
원본보기 아이콘

예경탁 은행장은 이날 김해시청을 방문해 홍태용 시장에게 ‘도시바람길숲·무지개공원 맨발걷기길 조성기금 증서’를 전달하고 환담을 했다.

BNK경남은행이 마련한 기금 7000만원은 지역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게 도시바람길숲 내 세족장·송풍시설 설치와 무지개공원 내 황톳길 조성에 쓰여진다.


김해시는 주촌면 선천지구 내에 700m 구간의 도시바람길숲과 300m 구간의 무지개공원 내 맨발걷기길을 조성해 내년 상반기에 시민들에게 공개할 계획이다.


예경탁 은행장은 “새롭게 조성될 도시바람길숲과 무지개공원 맨발걷기길이 김해 시민과 지역민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조성기금을 마련하게 됐다. BNK경남은행은 지역민들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해서 실시해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역민의 건강 증진과 지역 하천 유휴지 활용 등을 위해 ‘BNK와 함께하는 토닥길(황톳길) 조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