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경영 및 표준 개발 프로세스 도입 노력 인정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
팅크웨어의 모빌리티 플랫폼 개발 자회사인 아이나비시스템즈는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경영 유공 부문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주관하는 국가품질상은 산업 현장에서 품질혁신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 국가 경제 발전과 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단체 및 공로자를 선정해 포상한다.
아이나비시스템즈는 품질 경영 관련 인증 획득, 국토교통부·한국도로공사 등 외부 기관과의 연구 사업 자문 및 심의 활동, 자율주행차 시장에서의 신기술 개발 및 기술 표준·지침 수립을 위한 다양한 정부과제 수행, 표준 개발 프로세스를 통한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 공급 및 고객사 품질 만족도 증대 노력 등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정주한 아이나비시스템즈 품질관리부문장은 “아이나비시스템즈의 서비스 및 품질 관리는 100% 내재화해 관리하고 있어 고객사의 요구 사항 및 서비스 이슈 사항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서비스로 고객사들이 최적의 만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전세 보러 갔더니 '니하오'"…외국인 집주인 절반...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