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대중골프장협회, 효율적 코스 관리 설명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문경GC서 40여명 참석 월례회 개최
카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도 진행

한국대중골프장협회가 효율적 코스 관리와 골프장 안전사고 예방 교육을 진행했다.

한국대중골프장협회가 11월 월례회에서 골프장 카트 안전사고 예방 교육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대중골프장협회

한국대중골프장협회가 11월 월례회에서 골프장 카트 안전사고 예방 교육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대중골프장협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19일 경북 문경시 소재 문경 GC에서 대중골프장 임원 등 전문경영인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개최했다. 협회는 올해 중점 추진하고 있는 ‘잔디 예지물 처리 개선 방안’ 용역과 관련해 연구 경과에 대해 보고했고, 2024년도 상반기 대중골프장 이용요금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이날 권성호 KIGM 대표는 내년도 코스관리 비용 편성 시 고려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설명하고, 효율적 코스관리를 위한 ECM앱에 대한 시연도 진행했다. 또 한국도로교통공단은 최근 골프장에서 발생한 카트 안전사고 사례를 소개하고 골프장 카트의 도로교통 관련 적용 범위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주의사항 등에 대해 강의했다. 임기주 회장은 "협회는 골프장이 보다 합리적이고 체계적 코스관리를 통해 골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안전사고율 제로(Zero)’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