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가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수원시는 오는 25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쇼’ 발산, ‘끼’ 발산, ‘흥’ 발산 등 3개 주제로 ‘GO3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쇼’ 발산에서는 수원시 청소년 동아리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네일아트, 향수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오후 1시부터 운영한다.
수원시가 오는 25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쇼’ 발산, ‘끼’ 발산, ‘흥’ 발산 등 3개 주제로 ‘GO3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수원시 제공
‘끼’ 발산에서 청소년들이 동아리 공연을 선보인다. 삼일공고 ‘아르케’(비보이 댄스), 삼일공고 ‘레드폭스’(댄스), 수원공고 ‘아도니스’(밴드) 등이 끼와 열정을 뽐낸다.
K팝 뮤직콘서트인 ‘흥’ 발산에서는 1VERSE, 전파상사, 아디오스오디오, 내귀에도청장치, 임단우 등 가수들이 출연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학창시절의 마지막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코로나로 중단됐던 ‘뮤직페스티벌’을 5년 만에 개최한다"며 "많은 학생이 참여해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국회 '계엄 해제안' 가결…대통령은 국무회의 거쳐...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