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함안군, ‘꿈의 그라운드 경남’ … 청소년 진로 토크 콘서트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남 함안군에서 ‘꿈의 그라운드 경남’이라는 주제로 경남에서 자신만의 도전과 성공 경험을 들려주는 꿈 토크쇼와 청소년의 진로 고민을 해결해주는 명사 초청 진로 토크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23일과 30일 오후 1시부터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과 함안군종합사회복지관 대공연장서 각각 명사 초청 강의가 진행된다.

함안군, ‘꿈의 그라운드 경남’ … 청소년 진로 토크 콘서트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1회차 강의는 23일에 열리며 30년 넘게 언론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정임 교육칼럼리스트가 나선다. ‘아이가 공부에 빠져드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세계의 교육 현장을 돌며 자녀교육에 성공한 부모와 무수한 전문가를 만나 보고 배운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경남에서 20년 동안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 지낸 이국희 전문의는 ‘삶의 태도와 양육, 청소년의 마음 건강’이라는 주제로 바람직한 자녀 양육 방법과 편안한 사춘기를 보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2회차는 30일에 열리며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가 ‘인공지능(AI) 시대, 진로의 패러다임이 바뀐다!’라는 주제로 빅데이터, 인공지능, 정보기술(IT) 트렌드, 디지털 혁신 등 앞으로 인공지능(AI) 시대에 우리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

아울러 김한영 춤서리 아카데미 부원장은 ‘경남 대표 댄서, 춤으로 그리는 나의 길’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자들은 자신만의 도전과 성공 이야기, 다양한 경험과 지혜를 전하며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경남에서의 펼치는 새로운 가능성과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좌참석은 전화 문의로 가능하며 함안군 관광교육과, 함안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또는 큐알(QR)코드 접속 후 구글폼으로 신청하면 된다. 사전 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현장 입장도 가능하다.





영남취재본부 주소은 기자 soeun737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