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서대 수능 후 고3 입시설명회 ‘후끈’… 25개교 3700명 참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가 18일부터 12월 12일까지 뉴밀레니엄관 2층 소향아트홀에서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2025학년도 정시모집 수능 이후 고3 초청 입시설명회를 연다.


동서대 입시설명회.

동서대 입시설명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행사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며 맞춤형 정시모집 입시전략 수립을 위해 동서대가 기획했다.

부산지역 25개 고교가 신청했으며 총 3666명의 학생과 198명 교사가 참여할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글로컬대학 홍보영상 상영 및 정시모집 안내 ▲영화과 우수 졸업작품 상영회 ▲영상애니메이션학과 우수 졸업작품 상영회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참가 학생 전원에게 간식 랜덤박스도 제공된다.


엄승섭 동서대 입학처장은 “수험생이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영화영상 미디어 콘텐츠 관련 졸업작품 상영회를 통해 문화콘텐츠분야 Asia NO.1으로 도약하고 있는 동서대학교에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서대에서 진행하는 수능이후 고3 초청 입시설명회는 수험생들이 수능을 끝내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소중한 시기를 보다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매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