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명 규모…25~27일 접수
경기도 이천시는 관내 공원 녹지 및 시설물 유지관리 업무를 수행할 기간제 근로자 4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기간제 근로자는 관리 구역별로 ▲설봉공원 외 공원구역(25명) ▲설봉공원 및 동 지역 어린이공원(12명) ▲설봉공원 화장실 등 유지관리(3명) 등 세 분야로 구분해 모집한다.
응시원서는 오는 25~27일 사흘간 설봉공원 내 공원녹지과로 방문 제출해야 한다. 응시원서와 함께 이력서, 주민등록 등초본, 가족관계증명서, 국민체력 100인증서, 성범죄·아동학대 범죄 전력 조회동의서,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경력증명서 등을 함께 제출한다. 이중 국민체력 100인증서는 27일까지 내야 한다.
분야별 복수 지원은 불가하며, 중복 접수 시에는 무효 처리된다. 응시 자격은 '이천시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및 채용 공고문 내용과 같이 이천시 거주 중이며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다.
시는 1차 서류심사→2차 기능(필기·실기)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한다. 근로기간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2개월간이다. 모집공고는 이천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총 65억' 로또 1등 4장이 한 곳서…당첨자는 동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