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카오페이손보, 여행자보험 재가입 할인 대상 확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장기 가입 사용자 수요 증가에 힘입어 해외여행보험 재가입 할인 대상자를 전체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3개월 이하 단기여행상품 재가입에만 적용됐던 해외여행보험 5% 할인(2년 이내 재가입 시)을 가입 기간과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에게 적용하기로 했다. 이에 카카오손보 해외여행보험 사용자는 함께하면 할인(2명 5%, 3명 이상 10%)과 무사고 환급(10%, 최대 3만원), 재가입 할인(5%) 등 혜택을 중복으로 누릴 수 있게 됐다.

카카오페이손보, 여행자보험 재가입 할인 대상 확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카카오손보는 지난 9월 보장 기간을 최대 1년으로 확대한 이후 장기여행상품 가입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가입 목적은 유학, 워킹홀리데이, 장기해외여행, N달살기, 세계일주, 어학연수, 해외인턴십·연수·취업·주재·파견·봉사 등으로 다양하다. 장기여행상품 가입자 평균 가입일은 약 234일로 출국 국가는 영미권이 51%로 가장 많았고 아시아 43%, 유럽 6% 순이었다.


장영근 카카오손보 대표는 “해외 체류 기간과 상황에 맞춰 본인에게 필요한 보장을 직접 더하고 빼 설계하는 DIY(Do It Yourself) 보장이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폭넓은 보장과 보험 상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손보 해외여행보험은 출시 1년 4개월 만인 지난달 누적 가입자 200만명을 돌파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