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국기원 도봉구 이전 챌린지 영상 콘테스트 개최...15~30초 영상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게재... 시상금 총 500만 원, 대상(1팀) 200만 원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국기원 도봉구 이전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을 이끌기 위해 챌린지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참여 기간은 11월 27일까지며,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국기원 도봉구 이전을 기원하는 내용의 15~30초의 세로형 동영상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거나 도봉구체육회 메일로 영상 파일과 신청서를 보내기만 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태권도 시범, 노래, 춤 등 자유로운 주제로 참여할 수 있다. 도봉구민뿐 아니라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상금에는 총 500만 원이 걸려있다. 대상 1팀에 200만 원, 최우수상 1팀에 100만 원, 우수상 2팀에 50만 원, 장려상 4팀에 25만 원을 시상한다.
결과 발표는 오는 12월 6일 도봉구체육회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12월 11일 오후 7시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열린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국기원 도봉구 이전을 위해 많은 분의 관심과 동참이 필요하다. 이번 챌린지 영상 콘테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