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의정부시, ‘동오마실페스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 성료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김동근 의정부시장(왼쪽 세번째)이 19일 ‘동오마실페스타’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의정부시>

김동근 의정부시장(왼쪽 세번째)이 19일 ‘동오마실페스타’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의정부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경기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9일 신곡2동 동오마을 상점가에서 열린 2024 제7회 동오마을축제 ‘동오마실페스타’가 많은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경기도상인연합회 공모사업에 선정돼 개최한 올해 동오마을축제는 무대공연, 체험 프로그램, 벼룩시장(플리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호평받았다.

또 이날 같은 시간대에 진행된 ‘2024 의정부 동오 마실런 행사’와 연계해 마라톤 완주자를 대상으로 먹거리 쿠폰을 제공하고 보상환급(페이백) 기획행사(이벤트)도 진행해 동오 상권에 많은 방문객이 유입됐다.


김수곤 동오마을상인연합회 회장은 “동오마을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요즘같이 고물가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번 축제가 동오마을상점가 소상공인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동근 시장은 “축제에 방문해 주신 모든 시민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동오마을 먹거리타운 상권이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정부=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