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24 태백시 반려동물 문화행사' 19일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태백시 반려동물 놀이터서… 플리마켓 등 열려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16일, 오는 19일 태백시 반려동물 놀이터에서 반려동물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반려인 및 비반려인의 상호이해를 위한 ‘2024 태백시 반려동물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하는 행사는 지난 9월 21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비 때문에 취소되었던 행사다.

<이미지 제공=태백시청>

<이미지 제공=태백시청>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행사는 강원특별자치도와 태백시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반려동물 양육인구 1천5백만명 시대에 유실·유기동물 발생을 예방하고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지켜야 하는 펫티켓, 사람과 반려동물, 비반려인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행사로는 반려동물 정책홍보, 프리스비 프리스타일 쇼, 반려동물 건강체크, 반려동물 캐리커처, 댕댕이 플리마켓, 펫푸드쿠킹클래스, 댕댕이 주사위게임, 멍때리기 이벤트 등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사로 구성되었다.

태백시 관계자는 “반려동물 문화행사를 통해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서로 이해와 배려하는 올바르고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으로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태백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선주성 기자 gangw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