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천시, 진로와 취·창업 등 커리어 페스티벌 21~22일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기 부천시는 오는 21~22일 시청 잔디광장에서 '부천시-LINC3.0 대학연합 RISE UP 커리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부천시와 LINC3.0 사업을 수행하는 가톨릭대·유한대가 함께 주최한다. LINC3.0 사업이란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으로, 대학과 지역 산업을 연계해 상생발전을 도모하는 내용이다.

이번 행사도 그 연장선상으로 대학과 연합해 진로·취업·창업·평생교육 등 모든 연령대의 시민이 갖는 커리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천시 일자리와 평생교육 상담을 비롯해 대학 학과 홍보와 입학상담, 대학 가족기업 홍보와 취업상담, 다양한 직업 소개 및 체험 부스 운영, 무대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 명사들의 강연도 이어진다. 첫날에는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이사의 청소년 대상 진로 설정을 위한 강연이, 둘째날에는 황현희 작가·투자가의 청년 공감 토크쇼가 열린다.

부천시 관계자는 "부천시민의 미래설계를 위한 폭넓은 정보 제공의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학과 협력해 부천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