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 강남구·마포구 등 어르신 파크골프대회 '붐'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등포구·중랑구·마포구·강남구 등 서울 자치구들마다 어르신들을 위한 파크골프장 마련을 위해 한창이다.


이런 가운데 강남구와 마포구 등이 어르신들 파크골프대회가 잇달아 열리고 있다.

파크골프는 집과 가까운 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운동을 하면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건강 스포츠로서 최고 인기를 얻고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이 파크골프대회에서 시타를 하고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이 파크골프대회에서 시타를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조성명 강남구청장 27일 강남구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축하


서울시 최대 규모의 강남탄천파크골프장에서 27일 강남구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9월 정식 개장한 골프장에서 처음 열린 공식 대회로, 16개 클럽의 4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대회는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4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됐다.



서울 강남구·마포구 등 어르신 파크골프대회 '붐' 원본보기 아이콘

박강수 마포구청장 6일 열린 상암동 노을공원 파크골프장 찾아 제8회 마포구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축하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지난 6일 오전 ‘제8회 마포구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가 열린 상암동 노을공원 파크골프장을 찾았다.


마포구체육회가 주최, 마포구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선수와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대회의 개최를 축하했다.


경기 시작에 앞서 개회식에서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파크골프가 더욱 사랑받는 스포츠로 저변을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마포구는 올해 망원유수지에 파크골프장을 추가로 조성해 더 많은 사람이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