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형IRP 하나로 Moving' 이벤트
하나은행은 내달 15일 금융기관 공동으로 시행되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시행에 맞춰 하나은행 개인형IRP로 실물이전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는 퇴직연금의 보유상품을 매도하지 않고도 금융사 간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는 제도다. 예금상품을 갖고 있는 고객은 중도해지 없이 약정이율을 받을 수 있고, 손실이 나고 있는 투자상품을 가진 고객도 상품매도 없이 금융기관 변경이 가능해졌다.
이번 '개인형IRP 하나로 Moving' 이벤트는 타 금융기관에 개인형IRP를 보유한 손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10월 14일까지 실물이전 알림받기를 등록하고 10월 31일까지 실물이전 신청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실물이전 알림받기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이 10월 15일부터 12월 13일까지 하나은행 개인형IRP로 100만원 이상 실물이전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2만 하나머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유진 기자 geni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미야자키 하야오 "日, 민간인 학살 잊어서는 안 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