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美전설의 야구스타 총출동…'MLB포차 팝업' 오픈 기념 전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이랜드뮤지엄 'MLB포차 팝업스토어' 오픈
류현진, 이치로 등 스타 선수 컬렉션

이랜드뮤지엄은 'MLB포차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관련 소장품 전시를 오는 27일부터 사흘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MLB와 협업해 서울 성수동 'Y173'에 있는 'MLB포차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된다.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10만점에 이르는 야구 컬렉션 중 미국 프로야구 명문 구단에서 활약한 전설적인 선수들의 유니폼, 사인 볼, 야구 배트 등 소장품 11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

류현진의 2013 메이저리그 데뷔 시즌의 Game-used LA 다저스 저지. [사진제공=이랜드]

류현진의 2013 메이저리그 데뷔 시즌의 Game-used LA 다저스 저지. [사진제공=이랜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표적으로 ▲류현진 ▲스즈키 이치로 ▲랜디 존슨 ▲지미 롤린스 ▲짐 토미 ▲데릭 지터 ▲매니 마차도 ▲카를로스 코레아 ▲살바도르 페레즈 ▲알렉스 고든 ▲에릭 호스머 등 유명 선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류현진의 2013년 메이저리그 데뷔 시즌 LA 다저스 실착 저지, 스즈키 이치로의 2013년 미-일 통산 4000안타 기록 시즌의 뉴욕 양키스 실착 저지 등이 공개된다.


MLB포차 팝업스토어는 전날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오픈 당일 온라인 예약 마감됐다. 일부 좌석만 현장 방문을 통한 입장 가능하다. 다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입장은 불가다. MLB포차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MLB KOREA SNS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MLB 스타 선수들의 전설적인 순간이 담긴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메이저리그의 희열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랜드뮤지엄은 스포츠,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 걸쳐 보유한 50만여점의 컬렉션을 활용해 국내외에서 협업 전시를 이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