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문안CC서 레이디스 크루 이벤트 성료
구매 고객 대상 특별 라운드와 팬미팅 진행
던롭스포츠코리아의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젝시오가 ‘조인성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레이디스 크루 라운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3일 강원도 원주의 성문안CC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클럽을 구매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젝시오는 참가자들에게 라운드 비용 및 저녁 만찬 등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이번 행사에는 공식 앰버서더인 배우 조인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배우 조인성, ‘골프여제’ 박인비와의 팬미팅과 저녁 만찬이었다. 참가자들은 조인성과의 포스트잇 질의응답 이벤트를 통해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기회를 가졌다. 이어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펼쳐졌다. 특히 단체 사진 촬영에서는 모두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기록했다.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새로운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한정판 제품이다. 소수의 고객만이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골프 클럽 세트다. 한정판 에디션의 프리미엄 가치를 높이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젝시오 클럽과 볼을 사용해 18홀 라운드를 하며 젝시오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1700원짜리 5000원 주고 먹었는데…판매량 '뚝' 떨...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