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볼빅, 국내 개발 생산 콘도르 S3, S4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100% 자체 기술 우레탄 골프공
부드러운 타구감과 강력한 스핀 완성
퍼팅 정렬 도움 360도 듀얼라인도 판매

볼빅이 콘도르 S3, S4를 출시했다.

볼빅, 국내 개발 생산 콘도르 S3, S4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국산 브랜드 최초로 100%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시키고 생산까지 일괄 진행한 프리미엄 우레탄 골프공이다. 전작 대비 더욱 부드러운 타구감이 가미돼 다양한 아마추어 골퍼들도 본인의 스윙스피드에 맞는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볼빅의 특허기술인 ‘L.R.T 우레탄 커버’가 적용됐다. 폴리우레탄 소재의 가교결합 방식으로 낮은 경도의 소프트 우레탄 소재 커버가 부드러운 타구감과 강력한 스핀력을 구사한다.


딤플 구조는 322 더블 플랫 방식이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면적률이 82.45% 차지하는 새로운 더블 플랫형 디자인 설계다. 내부 와류를 감소시켜 비행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비거리 핵심인 화이트 카본 신소재 기술은 코어와 맨틀에 적용됐다. 듀얼라인이 적용된 ‘DL 360’ 시리즈도 동시 선보였다. 남은 거리에 따라 퍼팅 정렬에 도움을 줘 성공률을 높여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