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탈리아 5개 토착 품종 블렌딩…아스트랄 로쏘 스페셜 에디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2024 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
한산더블유앤비, 伊·스페인·아르헨 와인 소개

아시아경제는 23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2024 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Global Wine & Food Trip)'을 개최한다. 올해 3회째를 맞은 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에는 국내 주요 와인 수입사와 식품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산지 와인을 시음하고 푸드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업체 한산더블유앤비는 이번 행사에서 이탈리아와 스페인, 아르헨티나 등 다양한 산지의 와인을 소개한다.

대표적으로 아스트랄 로쏘 스페셜 에디션은 시칠리아와 풀리아, 토스카나, 아브루쪼 등 이탈리아 최고의 와인 산지에서 공수한 5가지 토착 품종을 블렌딩한 레드 와인이다.


아스트랄 로쏘 스페셜 에디션[사진제공=한산더블유앤비]

아스트랄 로쏘 스페셜 에디션[사진제공=한산더블유앤비]

AD
원본보기 아이콘

캬바레 까바 브륏은 스페인에서 100년 이상 역사를 가진 와이너리 16곳이 연합한 카스텔 도르에서 생산하는 로제 와인이다. 미네랄이 풍부하고 품질이 뛰어난 포도로 양조한다. 오렌지 컬러에 라즈베리, 장미꽃잎, 달콤한 향신료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버블과 산뜻한 산미의 밸런스가 뛰어나고 끝맛이 깔끔하다.


아르헨티나의 크론티라스 말벡 네츄럴은 유명한 와인산지인 멘도자의 보데가스 크론티라스 와이너리에서 생산하는 레드 와인이다. 이 와이너리는 2004년 가족 경영으로 출발해 친환경과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으로 포도를 재배한다. 이 제품은 2022년 영국의 와인평론가 팀 앳킨으로부터 아르헨티나 최연소 와인메이커가 양조한 최고의 와인으로 선정됐다.

◆ 2024 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 개요


▲행사일시 : 2024년 8월 23일∼24일 오후 3∼9시

▲행사장소: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 4∼5층(서울 반포/잠수대교 옆)

▲프로그램: 무제한 와인 시음회, 공연, 럭키박스 등

▲입장방식: 입장권 구입(2만5000원)

▲홈페이지: https://e.asiae.co.kr/winefair2024


이탈리아 5개 토착 품종 블렌딩…아스트랄 로쏘 스페셜 에디션 원본보기 아이콘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