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스뱅크, 테크직군 공개채용…내달 1일까지 접수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엔지니어·프론트엔드·데이터 등
7개 직군 41개 직무

토스뱅크가 올해 테크 직군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 달 1일까지 서류 접수가 토스뱅크 공식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전공이나 연차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채용 분야는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데이터, 서비스기획 등 7개 직군 41개 직무다. 모집인원은 수십명이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과 직무 적합성 및 문화 적합성 인터뷰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전형부터 최종 합격 발표까지 약 1개월이 소요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선 직무나 회사에 대해 궁금한 지원자를 위한 멘토 기능을 강화했다. 지원자들이 적ㅎ바한 직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합격률 높은 포지션을 찾기’ 기능을 제공한다.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이력과 강점을 기재하면 회사에서 채용 중인 자리 중 적합도 높은 직무를 추천해주는 방식이다.


직군별 현업자들의 경력과 이력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토스뱅크 직원은 어떤 경력으로 지원했나요’ 코너를 만들고 최근 입사한 개발자들의 경력을 공개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금융 시장을 선도할 우수 인재를 대규모 영입하며 지속적으로 금융혁신과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예정"이라며 “금융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나갈 개발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토스뱅크, 테크직군 공개채용…내달 1일까지 접수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