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정]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8·15 광복기념 제77회 웅천체육대회 참석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남 창원특례시 진해구 웅천동은 15일 웅천체육회 주관으로 광복79주년기념 ‘제77회 웅천체육대회’를 곰내유치원 운동장에서 열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8·15 광복기념 제77회 웅천체육대회 참석.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8·15 광복기념 제77회 웅천체육대회 참석.

AD
원본보기 아이콘

올해로 77주년을 맞이한 ‘웅천체육대회’는 지난 1939년 일제강점기 웅천지역 친목 축구대회를 계기로 시작돼 광복 정신을 계승하고, 웅천동민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이종욱 국회의원, 도·시의원을 비롯한 많은 내 빈과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구 예선경기 및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배구, 윷놀이 등 다양한 종목으로 주민들의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또한, 어울림마당 노래자랑과 사생대회, 다양한 체험 부스를 통해 동민 모두 하나가 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상민 웅천체육회장은 “8·15 광복을 경축하고 동민의 화합을 위한 웅천체육대회가 77회까지 이어올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동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웅천체육대회에 참가한 동민 여러분들께서는 승패를 떠나 서로 격려하고 화합하는 가운데 원하는 결실을 맺는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역사와 미래가 공존하는 웅천동이 동북아 물류 거점으로 발돋움하고 산업이 주민의 삶과 조화를 이루는 활력 넘치는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