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광고 공개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이버페이가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 대한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페이가 서비스 홍보를 위해 선보이는 첫 영상 광고다.


이번 캠페인은 '돈이 되는 금융비교'를 주제로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의 다양한 장점을 소재로 삼았다.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는 지난 1월 출시된 네이버페이 서비스로, 자동차보험을 갱신할 때 보험사 10곳을 비교해 1분 만에 최적의 보험료를 찾아주거나 원하는 차종에 대한 예상 보험료를 계산해 준다.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광고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광고에선 배우 구성환이 자동차보험 만기 당일 기존 상품에 재가입하려고 할 때 '옛날 사람'이라는 문구와 함께 조선시대 복장으로 바뀌는 상황이 연출된다. 구성환이 관심 있는 차종에 대해 네이버페이로 보험료를 계산하자 지나가던 조선시대 복장의 행인이 놀라는 상황도 있다. 네이버페이는 이 같은 연출을 통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의 편리성을 표현했다.


실제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의 약 55%는 기존보다 보험료가 더 낮은 상품을 추천받았다. 최대 72%까지 저렴한 보험료를 추천받은 사례도 있었다. 서비스 시작 이후 약 6개월간 네이버페이에서 자동차보험료를 비교한 건수는 누적 106만여건에 달한다.


네이버페이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최대 2000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 네이버페이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한 적 없는 사용자가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웹페이지나 오프라인 광고물의 QR코드를 통해 앱을 설치하면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서비스를 이용해 본 사용자를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조예나 네이버페이 보험서비스 리더는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로 자동차보험을 더욱 현명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들이 네이버페이를 통해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전영주 기자 ang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