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구미서 출사 이벤트 진행
경북 구미시와 구미상공회의소는 지난 7월 27일 ‘제 3회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 출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출사에서는 선착순으로 모집한 35명이 서울 서초구청에서 구미로 이동해 구미 다온숲, 구미 에코랜드, 신라불교 초전지 등을 방문했다.
지난해 출사 이벤트에서 구미시의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었다면 올해는 탄소중립에 기여하고 도심 속 다양한 문화공간을 조성하는 구미시의 현장을 방문해 친환경 문화도시 구미의 새로운 매력을 알렸다.
현재 출사 이벤트를 끝낸 ‘제 3회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는 ‘전국 방방곡곡, 나의 일터를 담자!’와 ‘구미 속속탐방, 구미 어디까지 가 봤니?’라는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는 시상도 주제별로 이뤄질 계획이다.
공모전은 8월 30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에 방문한 장소는 공모전 홍보영상 ‘세비가 간다’ 속 촬영지이기도 하다. 해당 장소들을 방문한 이야기를 8월 29일까지 SNS에 업로드하면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는 구미 방문인증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구미시와 구미상공회의소는 ‘제2회 내가 만드는 LG 영상 공모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LG 또는 구미와 관련된 영상 작품을 제출하고 싶다면 ‘제2회 내가 만드는 LG 영상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총 65억' 로또 1등 4장이 한 곳서…당첨자는 동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