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인자동차,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매직 쇼’ 의전 지원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인자동차가 SBS의 글로벌 마술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의 전국투어 공연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국내외 마술사들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친 '더 매직스타'는 지난 20일 성황리에 방송을 마쳤지만, 오는 8월 2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고양, 전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매직 쇼'를 통해 세계적인 마술사들의 놀라운 마술을 직관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전국투어를 위해 다인자동차는 스프린터 모델 ‘디바인3’와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 ‘디바인C’를 제공해 마술사들이 공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리한 이동 환경을 지원할 계획이다.


다인자동차는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고급 의전차량을 지원, 국내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지난 7월 예술의전당에서 선보인 ‘파리 오페라 발레 에투알 갈라 2024’에도 스프린터 ‘디바인3’와 ‘디바인5’를 지원해 공연 관계자들로부터 장거리 여행과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무용수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다인자동차 디바인3 내부, 사진제공=다인자동차]

[다인자동차 디바인3 내부, 사진제공=다인자동차]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공연 일정 동안 매지션들을 의전하는 다인자동차의 ‘디바인3’와 ‘디바인5’ 모델은 통풍, 열선, 핸드폰 무선충전 기능이 포함된 고급 시트와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넓고 쾌적한 내부 공간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나파가죽과 월넛 원목으로 꾸며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다인자동차 디바인C 크로스 판넬 골조 루프, 사진제공=다인자동차]

[다인자동차 디바인C 크로스 판넬 골조 루프, 사진제공=다인자동차]

원본보기 아이콘

다인자동차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인 ‘디바인C’는 자체 개발한 루프에 강점이 있다. 크로스 판넬 골조를 구조화하여 한국교통안전공단 롤업 시험을 통과했으며, 루프 천장이 넓게 제작돼 쾌적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디바인C’는 정식 9인승 카니발로 맨 뒷좌석 4열 아랫부분 라인을 끌어올리면 숨은 좌석(싱킹시트)이 나온다. 숨은 좌석 시트를 넣으면 3열을 4열 부분까지 밀어서 공간을 확보할 수 있기에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대비 더 커진 27인치 모니터를 통해 OTT 서비스가 지원되는 스마트TV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다인자동차는 오는 8월 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매직 쇼'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차량을 소개하고, 행사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번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매직 쇼’ 매지션들을 의전하는 다인자동차의 디바인3, 디바인5, 디바인C 모델은 다인자동차 서초전시장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전시장에서는 시승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프리미엄 컨버전 밴을 경험할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