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제작사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레드닷 게임즈(대표 공병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소울웨폰 키우기’에 네이버웹툰 인기작품 '일렉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울웨폰 키우기’는 퀄리티 높은 픽셀 디자인과 빠른 진행 속도를 바탕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다. 7월 25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는 '일렉시드'와의 협업을 통해 원작 주인공 서지우를 비롯해 카이든, 유지석, 유지영이 새로운 코스튬 의상과 헤어 총 8종으로 게임에 등장한다.
'서지우'와 '유지석'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협력 던전'과 '일반 던전'에서는 '일렉시드' 캐릭터가 보스로 등장하여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콜라보 기간 중 한국 각성자 협회 인증서, 신화 그룹 추천서, 일렉시드 알파벳을 수집하여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브로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네이버웹툰 인기작품인 '일렉시드'의 최강 인기 캐릭터들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콜라보가 ‘소울웨폰 키우기’를 재밌게 즐겨주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 같다."고 밝혔다.
‘소울웨폰 키우기’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계엄 한 달만 1억2500만원 벌었다…"극우 유튜버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