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거창군, ‘거창하게 노는 법’ 농촌여행 순항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신비한 웰니스, 거창’ 여름 성수기 7월과 8월 예약 완판

경남 거창군은 ‘2024년 농촌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추진 중인 ‘신비한 웰니스, 거창’의 다섯 번째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여행은 40·50 액티브 시니어층 30여 명이 참여해 거창군의 아름다운 자연과 웰니스를 체험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거창군, ‘거창하게 노는 법’ 농촌여행 순항.

거창군, ‘거창하게 노는 법’ 농촌여행 순항.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비한 웰니스 거창’은 첫날 6차산업 농가에서 웰컴 차 마시며 시작하여, 국내 최초 Y자형 출렁다리가 있는 거창 항노화 힐링 랜드 방문해 산림욕을 즐기고, 사과테마파크로 이동해 거창 사과 장미 파이를 만든 후, 가조 온천에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며 첫날 일정을 마무리했다.


둘째 날은 거창 창포원의 연꽃 습지를 산책하고, 하늘비단체험마을에 방문해 대우(쑥 먹인 거창 한우)불고기 식사로 여행을 마무리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신비한 웰니스, 거창’을 계기로 많은 사람에게 거창이 새로운 관광지로 자리를 잡고 있다”라면서 “항노화 힐링 랜드, 거창 창포원, 감악산 등 붉은빛, 보랏빛으로 물든 거창의 가을을 만끽하러 다시 한번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은 지역 농촌체험마을 협의회·문화재단·사회적기업 등과 민간여행사가 협력해 지역자원을 활용한 관광상품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창조적인 관광 활동이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