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국내 기업들과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중
도루코와 콜라보 영상 제작·SNS이벤트… 8월 19일까지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면도기·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인 ‘도루코(DORCO)’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
품질중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S-OIL과 면도날 품질로 유명한 도루코가 만난 것이다.
캐릭터 ‘구도일’이 도루코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벌어지는 반전 스토리와 유머 코드를 담은 2D 애니메이션 ‘도루코 육상대회! 달려라 도일!’은 S-OIL 유튜브(구도일)와 인스타그램, 도루코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도루코)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쓰오일은 KT Wiz 프로야구 구단, 티웨이항공 등 국내 기업들과 활발하게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올해 S-OIL은 KT Wiz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캐릭터 ‘구도일’과 ‘구미소’가 수원 KT Wiz 경기장에서 팬들과 함께 응원하고, 주유 고객과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프로야구 관람권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티웨이항공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항공우편’을 SNS에 게시하며 항공권·모바일주유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S-OIL과 도루코 DML 콜라보 이벤트는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7월 29일부터 8월 19일까지 팔로워 대상으로 영상 댓글 추첨방식(총 180명)으로 진행되며, 도루코 PACE 3D Motion 일루미네이팅 세트, 마이셰프 세븐티즈 프라이팬 28cm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OIL은 “금년말까지 도루코와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지속 시행해 상호 윈윈(win-win)하는 협력 관계를 구축할 것이다”고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수일 걸리던 게 한국에선 1시간이면 충분"…요즘 ...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감히, 격 떨어지게" 샤넬 걸치던 콧대…'2000원 중국 옷'에 우르르 [World Photo]](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209251414093_1762907114.jpg)
!["촌스러워, 오히려 돈 펑펑 쓰더라"…지갑 대신 폰으로 다하는 Z세대 '이것' 기피[세계는Z금]](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032609010683666_1742947266.jpg)




![[1mm금융톡]'부동산'에서 '주식'으로 판 옮겨가는 온투업](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714484620585_1763358526.jpg)




![[시시비비]12월 그날의 상처, 치유받지 못한 1년](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713271277195A.jpg)
![[기자수첩]1조 'K팝 왕국'에는 집이 없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713501717879A.jpg)
![[디펜스칼럼]AI무기, 군의 결단이 필요할 때](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713292486888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