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평택시 "숲속 수영장에서 폭염을 잊으세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수영장 내달 18일까지 운영

경기도 평택시 청소년재단은 무봉산청소년수련원에서 다음달 18일까지 야외 숲속 수영장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숲속 수영장은 동시 수용인원 800여 명 규모의 평택시 대표 야외수영장이다. 파라솔, 샤워실 등 편의시설과 워터슬라이드, 미끄럼틀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이용에 적합하다.

평택시의 무봉산청소년수련원내 야외수영장 전경. [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의 무봉산청소년수련원내 야외수영장 전경. [사진제공=평택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재단 측은 올해 그늘막을 보수하고 수영조 그늘막을 설치하는 한편, 탈의실 시스템 에어컨 교체, 관리동·매표소 보수, 그늘막 공간 확대 등을 통해 시설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매주 월요일은 수질관리를 위해 휴장한다.


입장료는 초등학생 이하 5000원, 중·고등학생 6000원, 성인 8000원이다. 36개월 이하, 65세 이상, 임산부,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한부모가족 등은 관련 증명서를 제출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문현우 수련원 원장은 "많은 평택시민이 찾는 시설인 만큼 쾌적한 시설관리와 친절서비스는 물론 철저한 안전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