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수 피부 과학 연구 기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밝혔다.
유리아쥬x위글위글 에디션은 여성청결제 선택 시, 신중한 선택과 구매를 권장하는 'Love 'Y'our Self'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되었다. 이 캠페인은 제품의 신뢰도와 진정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올리브영에서 단독 공개되는 이번 에디션은 ▲진피 마일드 젤(500ml) ▲진피 마일드 폼 (150ml) 총 2종이다. 진피 마일드 젤(500ml) 에디션 구매 시, 유리아쥬 x 위글위글 리유저블 쇼퍼백 증정, 진피 마일드 폼(150ml)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유리아쥬X위글위글 패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에디션은 위글위글IP와 유리아쥬의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진피 라인은 유리아쥬 온천수를 함유해 Y존 장벽 건강에 도움을 주며, 여성청결제 전용 독자 클렌징 성분 함유, 부인과 테스트 및 저자극 테스트1)도 완료하여 임산부는 물론 4세 이상 아이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소비자포럼 2024 브랜드 충성도 여성청결제 부문 1위2), 올리브영 9년 연속 1위3) 전 세계 누적 750만 개 판매4)를 돌파한 우수한 제품력이 입증된 제품이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진피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인기 브랜드 '위글위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8월 올영픽 행사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이번 에디션으로 건강한 Y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여성청결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글위글은 톡톡 튀는 색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MZ세대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위글위글은 지난 4월 11일 명동 한복판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 집(Zip) 명동점’을 오픈, 3일 동안 1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주목받고 있다. 특히 방문객의 70% 이상이 외국인으로 국가를 불문한 위글위글의 인기를 입증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3시간 동안 1500만원 넘게 벌었다…불꽃축제 특수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