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당·지방·칼로리 '3無' 음료 나왔습니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제로'
당류 줄인 요구르트와 두유, 피크닉 음료 출시

매일유업 은 최근 당류뿐만 아니라 지방과 칼로리까지 트리플 제로 콘셉트인 '매일 바이오 제로'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칼로리까지 모두 제로이며,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도 함유됐다. 제품 용량은 190mL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 팩으로 어디서나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당·지방·칼로리 '3無' 음료 나왔습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단백질을 꾸준히 보충하고 싶지만 유제품을 마시기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당류 저감 두유 제품도 있다. '매일두유'는 설탕을 넣지 않거나 천연감미료 등을 사용해 기존의 두유보다 달지 않으면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식물성 단백질 함량을 강화하는 등 두유 원료인 대두 콩 본연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선보인 신제품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은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기존 '매일두유 검은콩' 제품에서 한층 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추는 영양 설계로 당 섭취를 줄이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특히 설탕 무첨가가 특징으로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오스와 스테비올배당체를 사용해 당류가 1.7g으로, 190mL 용량 한 팩을 마셔도 당 함량이 1g대 수준이다. 또한 콩 단백질 함량이 12g인 고단백 제품으로, 달걀 2개 분량 수준의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이한 추억의 음료 브랜드 '피크닉'도 제로 열풍에 힘입어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피크닉 제로는 사과와 청포도 맛 2종으로 당과 칼로리, 지방까지 모두 제로로 영양 설계해 누구나 당류 섭취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사과과즙농축액과 청포도과즙농축액 및 에리스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해 기존 피크닉의 은은한 우유 맛과 상큼한 과일 맛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