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병영 함양군수, 찾아가는 적극 행정 … 군민들과 소통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주요 군정 업무 공유 및 각종 현안
사항 청취 등 진솔한 소통 이어가

경남 함양군은 군정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지역 현안을 청취하기 위해 지곡면과 안의면을 찾아 ‘찾아가는 소통의 날’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진병영 군수가 군정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지역 현안을 청취하기 위해 군민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진병영 군수가 군정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지역 현안을 청취하기 위해 군민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진병영 군수는 지곡면과 안의면을 연이어 방문하여 밤낮으로 주민들을 위해 일하는 이장들을 격려하고, 주요 건의 사항 청취에 이어 직접 답변하며 진솔한 소통을 이어갔다.

또 올해 함양군의 주요 사업과 내년 국도비 확보 목표치 등 앞으로의 군정 주요 방향을 공유하고 ‘계절근로자 운영’의 원활한 추진과 농업 활성화를 위한 각종 보조사업 등에 대해 설명하며 지역 농가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이장과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진 군수는 소통의 시간을 통해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 주민들을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시는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함양군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군민만을 바라보고 군정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양군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찾아가는 소통의 날’은 진병영 군수의 군정 철학인 ‘소통하는 공정 행정’ 구현과 함께 지방 소멸 위기의 대처 방안에 대한 군민들의 관심을 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